[인본병원 파주운정] 추석 나눔 행사
인본병원
2024-09-19 18:29:33
472

안녕하세요.
인본병원 파주운정점입니다.
길다면 길고, 짧다면 짧았던
추석 연휴 잘들 보내고 오셨나요?
이번 추석 연휴는 유독 더워서
건강 관리에 유의하시면서 보내셨을 것 같습니다.
명절에 다들 고향을 방문하거나,
친척들과 모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면 좋지만
그렇지 못한 분들도 있습니다.
특히 아픈 몸 때문에 입원치료를 받고 계신 분들은
명절간 몸과 마음이 더 지칠 수 있으실 텐데요.
이런 분들을 위해 인본병원에서 작은 정성을 담아
떡 나눔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.


인본병원을 믿고 찾아주신만큼
빠르게 회복하여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실 수 있도록
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앞으로도 건강한 일상을 위해
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인본이 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








